한화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자를 위한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. 예상치 못한 차량 문제 발생 시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절차와 유의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하세요.
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방법
- 전화 접수: 1566-8000으로 전화하여 ARS 2번을 통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신청합니다. [4]
- 모바일 앱 접수: 한화손해보험 모바일 앱을 통해 긴급출동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앱은 APP Store 또는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a
- 모바일 앱 접수: 한화손해보험 모바일 앱을 통해 긴급출동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앱은 APP Store 또는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a습니다.
- 습니다. [1]
긴급출동 서비스 주요 내용
- 제공 서비스: 배터리 방전, 타이어 교체 등 다양한 긴급 상황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[1]
- 이용 횟수: 보험 가입 기간 중 총 5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. (단, 중형 화물/승합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는 총 3회) [3]
- 견인 서비스: 1일 1회에 한하여 현장 조치 또는 10km 범위 내에서 가까운 정비 공장까지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10km 초과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[2]
추가 정보
- 모바일 앱 기능: 보험금 청구, 보험 계약 대출, 보험료 납입, 단기 운전자 변경 등 다양한 기능을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[1]
- 고객센터: 1566-8000
- Lady 헬스케어 서비스: 1899-3654
- 종합보험 TM전용상품몰: 1588-4433
Q&A
Q: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횟수를 초과하면 어떻게 되나요?
A: 가입하신 보험 상품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하거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보험 약관을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Q: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한가요?
A: 네,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.
Q: 모바일 앱으로 긴급출동을 신청할 때 필요한 정보는 무엇인가요?
A: 차량 번호, 현재 위치, 고장 내용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. GPS 기능을 활성화하면 현재 위치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Q: 긴급출동 서비스 외에 다른 문의 사항은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?
A: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1566-800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
Q: 긴급 상황 발생 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요?
A: 안전한 장소로 이동한 후, 비상등을 켜고, 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합니다.
한화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지원합니다.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긴급 상황 발생 시 당황하지 않고 신속하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.